롤 첼린저

시즌7 미드 오리아나 템트리 특성 룬

2017. 2. 17. 19:47
반응형

롤 시즌7 미드 오리아나 템트리 특성 룬


제가 제일 싫어하는 여자 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이 여자때문에 고생한적이 있었거든요.

지금은 아니지만 예전에는 솔직히 무서웠습니다.

cc기도 좋고 한타력도 좋다보니 상대하기 엄청 껄끄러웠죠.


그래서 저는 제가 오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그 뒤로 다른 유저들이 완전 ㄷㄷㄷ거리네요.

그렇다고 제가 잘하는건 아니지만 평타 이상이죠.


시즌7 미드 오리아나 룬

표식에는 마법관통력을 9개 넣어주시고 인장에는 레벨당 체력9개 넣습니다.

문양에는 성장마방과 성장 쿨감소를 섞어주시고 정수에 주문력 넣어주세요.













시즌7 미드 오리아나 특성

천둥군주의 호령을 찍어주시는게 딜교면에서 유리합니다.


스킬빌드: Q선마로 가주시고요.

스킬콤보: 평타 날리고 q날리고 w쓰고 평타에 적절한 궁극기 입니다.





시작템은 도란의 반지를 사주세요.

선템은 당연히 모렐로 노미콘을 맞추는건데요.

몇몇 분들은 "아직도 모렐로가나요?" 라고 말하지만,

사실 모렐로 만큼 좋은 좋은 아이템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신발은 마관신으로 가주시고

뚜벅이라서 루덴의 메아리가 상당히 좋습니다.

딜도 되고 이속도 증가되니까요.

공허의 지팡이랑 라바돈의 죽음모자 올리고요.


존야의 모래시계는 말 안해도 핵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