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첼린저

롤 전쟁광의 환희 VS 전투의 열광

2016. 12. 6. 0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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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특성 전쟁광의 환희 전투투의 열광


왜 그런말이 있잖아요.

특성 잘못들거나 안들면

라인전이 매우 불리해진다는 이야기요.

실제로 실수로 인해 마스터리를 잘못 들고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다른 유저들에게 무시당합니다.

탭 키를 눌렀는데 상대방의 마스터리가 안보이잖아요?

그럼 자연스럽게 이런 말이 떠돕니다.

"야, 상대방 베인 특성 없다"

그렇게 되면 딜교에서도 지고 심리전에서부터 집니다.


저는 AD챔피언이라면,그중에서도 딜러라면

라인에 상관없이 전쟁광의환희를 찍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 평타 비중이 높은 챔피언에 한해서 입니다.

대표적인 챔프는 야스오 입니다.

스오는 치명타가 100퍼라서 무조건 전쟁광을 찍어야 합니다.













전투의열광은 주로 원딜들이 듭니다.

원거리 딜러는 스킬과 평타를 사용하기 때문에

당연히 전투의 열광이 좋습니다.

스택이 쌓이거든요.

그러나 너프가 되서 요새원딜도 전쟁광 듭니다.

















죽음불꽃 손길은

주로 AP챔피들이 사용합니다.

스킬로 피해입히면

상대방이 4초에 걸쳐서 마법피해를 입죠.

독데미지 같은 느낌인데요.

피해량은 주문력의 25% 입니다.

1000의 주문력을 가지고 있다면

상대방은 4초동안 250의 피해를 받는거죠.

단, 광역스킬과 지속피해 스킬은 차이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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