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첼린저

롤 시즌7 레오나 특성 템트리 사기탱 ㅋㅋ

2017. 7. 27. 21:06
반응형

롤 시즌7 레오나 특성 템트리 사기탱 ㅋㅋ


안녕하세요. 원래 캐릭터마다 특징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 특징을 잘 이용해야 싸움이 유리해집니다.

게임을 즐기기 위한 기본적인 자세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그런 면에서 레오나는 미친탱커에 속합니다.


아군지키미 1순위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핵심을 좀 살펴볼까 합니다.


롤 시즌7 레오나 룬

먼저 표식에는 공격력을 넣어주세요.

취향따라 방어도 추천합니다.

인장에는 방어가 기본이고요.

문양에는 고정마방으로 가세요.

정수에는 이동속도 넣고요.











마스터리

흉포 0으로 가고 책략 12와 결의 18을 찍어주세요.


스킬빌드: w선마 정석입니다.

스킬콤보: EQ 가 국민콤보 입니다. 그리고 EQR은 궁극기 콤보에요.








롤 시즌7 레오나 템트리

시작템은 고대유물의 방패를 사주시고요.

신발은 기동력의 장화 입니다.

고정으로 사야 하는 템은

1. 태양의눈

2.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3. 기사의 맹세

4. 제어와드


저는 막템으로 가고일 돌갑옷을 입습니다.

이유는, 한타때 마방이랑 방어력이 40 증가하기 때문이죠.

거의 사기템이 되어버렸다는....

반응형